▲ KG모빌리티(KGM)가 대리점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협력 및 소비자가치 실현을 위한 실질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KGM 대리점 동반성장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황기영 KGM 대표이사(첫째 줄 오른쪽 다섯번째)와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 KGM > |
[비즈니스포스트] KG모빌리티(KGM)가 지난 4일 대리점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협력 및 소비자가치 실현을 위한 실질적 방안을 논의하는 ‘KGM 대리점 동반성장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KGM 기술교육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황기영 KGM 대표이사와 박경준 KGM 국내사업본부장, 전국 대리점 대표 등이 참석했다.
회사 측은 신차 출시 계획을 포함한 중장기 성장 전략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을 위한 협력 관계 개선 방향과 동반 성장을 위한 실질적 협력 방안 등에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대리점 경쟁력 강화 및 동반성장 인센티브 제도 시행, 매니저 교육프로그램 시행, 우수 매니저 영입 지원, 대리점 소통 활성화, 대리점 밀착 지원을 위한 조직 운영 등 정책을 펼기치로 했다.
황 대표는 “이번 콘퍼런스로 대리점과의 신뢰와 협력을 더욱 공고히해 상생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질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 향상은 물론 KGM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