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바나나킥 동생이 온다' 농심 메론킥 출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02 11:08: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바나나킥 동생이 온다' 농심 메론킥 출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 농심 스낵 신제품 메론킥 연출 이미지. <농심>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약 50년 만에 스낵 ‘킥’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을 내놓는다.

농심은 스낵 ‘메론킥’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메론킥은 농심이 1978년 출시한 전작 ‘바나나킥’에 이어 약 50년 만에 선보이는 킥 시리즈 신제품이다. 

농심은 올해 안에 새로운 과일맛 신제품을 내놓고 킥 시리즈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농심은 하반기부터 바나나킥과 메론킥의 미국, 일본, 중국 시장 수출을 본격화할 계획을 세웠다. 

신제품 메론킥은 국산 머스크메론과 우유를 조합해 메론 특유의 달콤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전작 바나나킥과 마찬가지로 바삭하면서도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을 살렸고, 모양도 고유의 휘어진 곡선 모양으로 만들어 킥 시리즈 정체성을 유지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디저트로 사랑받는 메론을 활용해 바나나킥에 이은 새로운 메론킥을 선보인다”며 “50년 동안 받아온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과 최근 유명 스타들이 보내준 성원을 동력 삼아 ‘킥’ 시리즈를 달콤한 과일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금감원 통신사에 '금융서비스 인증 강화' 권고, SK텔레콤 해킹 사고 여파
중국 미국산 반도체에 물린 보복 관세 철회 조짐, 외신들 '무역 현장' 변화 전해
코스피 11거래일 만에 돌아온 외국인에 2540선 위로, 코스닥도 강보합 마감
LX하우시스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 78% 급감, 전방시장 침체·원료값 상승
SK온, 미국 중저가 전기차 제조사에 4조 규모 배터리 공급
우리금융지주 1분기 순이익 6156억으로 25.3% 감소, 주당 200원 분기 배당
서울시 중계본동 백사마을 정비사업 가결, 3178세대 규모 아파트로 탈바꿈
BNK금융지주 1분기 순이익 1666억으로 33% 감소, 대손비용 확대 영향
이마트 실적 개선 탑승하다, 한채양 점포는 '확장' 내부는 '절감' 전략 성과
국힘 경선 일대일 토론회, 홍준표 "윤석열에 깐족대고 시비" 한동훈 "대통령 옆 아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