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진행했다.
케이뱅크는 생활 속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 친화적으로 앱을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 케이뱅크가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
케이뱅크는 기존 △홈 △상품 △알림 △전체 등 4가지 카테고리를 △홈 △발견 △혜택 △전체로 바꿨다.
앱의 첫 화면이자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홈 화면을 직관적으로 바꾸고 고객이 마음대로 순서를 바꿀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알림 대신 신설한 혜택 탭에서는 고객의 앱 이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별 상황과 관심사에 맞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최상단에 추전해준다. 케이뱅크 전체 고객에 인기가 높은 혜택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이밖에도 고객이 대표 계좌를 한 눈에 파악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앱의 주요 기능을 퀵(빠른)메뉴 버튼으로 만들고 앱 전반에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앱 개인화 기능 등으로 고객 편의성 강화 작업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항상 발전하는 케이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