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GRS 고양국제꽃박람회 특설 매장 운영, "야외 정원에서 외식 즐긴다"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9 13:30: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GRS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방문객들에게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는 고양시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주최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해 5월12일까지 모든 브랜드의 특설 매장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GRS 고양국제꽃박람회 특설 매장 운영, "야외 정원에서 외식 즐긴다"
▲ 롯데GRS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5월12일까지 모든 브랜드의 특설 매장을 운영한다. 롯데GRS의 컨세션 브랜드 '더푸드하우스' 특설 매장. <롯데GRS>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총 30개 나라, 50개 도시, 국내외 약 200여개의 기관과 단체, 협회, 기업 등이 참여했다.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여러 콘셉트의 야외 정원과 국내에서 가장 먼저 핀 장미를 만날 수 있는 장미원으로 조성됐다. 

롯데GRS는 방문객들에게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컨세션 브랜드 총 12개의 특설 매장을 냈다. 컨세션 사업은 휴게소, 공항,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을 임차해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뜻한다. 

롯데리아와 컨세션 브랜드 ‘더푸드하우스’는 야외 활동으로 허기진 고객을 위해 식사 메뉴를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인기 햄버거 메뉴와 함께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꽃박람회 팩' 2종을 준비했으며 더푸드하우스는 어묵우동과 냉모밀, 돈까스 및 도시락 3종과 분식 메뉴 등을 준비했다.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총 4개 매장에서 각각 다른 콘셉트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이번 박람회에서만 구매 가능한 대용량 사이즈 에이드 2종을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GRS의 특설 매장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운영 시간과 동일하게 오전9시부터 오후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며 “구역별 특설 매장에서 롯데GRS가 제공하는 차별화한 외식 경험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당신과 나의 마음] 소설 '채식주의자'와 '82년생 김지영' 속 ‘미친’ 여자, 그리..
더현대광주 교통영향평가 조건부 통과, 기부채납·사후 모니터링 조건
효성 3분기 영업이익 474억으로 121.5% 증가, 중공업 부문 호조 덕분
금감원 "고려아연 유상증자 부정거래 가능성, 주관사 미래에셋증권도 조사"
두산 3분기 영업이익 1102억으로 65.5% 감소, “두산밥캣 실적 악화”
시장조사기관, 전고체배터리 생산규모 2027년 '전기차 1만 대분' 도달 추산
SK이노베이션 수익 버팀목 역할 맡은 SKE&S, 추형욱 LNG발전 강화 포석
비트코인 1억60만 원대, 미국 증권거래위에 솔라나 현물 ETF 신청 접수
아시아나항공 조종사노조 "유럽 경쟁당국에 '대한항공 합병 불허' 요청"
홍준표 국힘의 '윤석열 녹취' 대응 비판, “박근혜 탄핵 데자뷔 보는 것 같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