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새 소주 '처음처럼새로' 14일 출시, 구미호로 두꺼비 잡는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9-01 10:33: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새 소주로 ‘처음처럼새로’를 내놓는다.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에 뺏긴 시장 점유율을 되찾기 위해 16년 만에 내놓는 희석식 소주다.
 
롯데칠성음료 새 소주 '처음처럼새로' 14일 출시, 구미호로 두꺼비 잡는다
▲ 롯데칠성음료가 14일 공식 출시하는 새 희석식 소주 '처음처럼새로'.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1일 기존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인 처음처럼새로를 14일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처음처럼새로는 도자기를 닮은 투명 병을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신화나 전설에 등장하는 상상의 동물 ‘구미호’를 처음처럼새로의 브랜드 캐릭터로 정했다. 앞으로 구미호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는 9일부터 처음처럼새로의 방송 광고를 시작한다. 9월 중순에는 유튜브 등을 통해 구미호 캐릭터의 다양한 스토리가 더해진 애니메이션도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가 희석식 소주를 내놓는 것은 2006년 출시한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이다. 2016년에 출시한 소주 '대장부'는 증류식 소주였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한-아세안 협력 확대 중심은 베트남", 'BP금융포럼 i..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한-아세안금융협력센터장 이영직 "지정학적 리스크가 아세안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재무부 대외협력·프로젝트관리부 헤드 쩐 티 투 후옌..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조국혁신당 원내대표 서왕진 "한-베 산업협력, 금융 뒷받침..
[BP금융포럼 in 하노이] 국회 기재위 국민의힘 간사 박수영 "한국 베트남 금융산업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민주당 민병덕 "이재명 정부 '신남방정책 계승', 한국과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국회 정무위 민주당 간사 강준현 "금융은 한국과 베트남 번..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주베트남 대사관 공사참사관 이재면 "베트남 금융산업 발전전..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재무부 부국장 응우옌 응옥 아인 "베트남은 아세안에..
기업은행 포스코ᐧ무역보험공사와 철강 수출공급망 강화 맞손, 4천억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