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패션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10번째 수제맥주 내놔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2-03 17:00: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25가 10번째 특화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세계적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와 손잡고 제주맥주와 협업한 ‘베이프비어’를 10번째 차별화 수제맥주로 내놨다고 3일 밝혔다.
 
GS25, 패션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10번째 수제맥주 내놔
▲ GS25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선보인 베이프비어 상품 이미지.

베이프비어는 유럽산 맥아와 고가의 시트라홉을 사용해 만든 에일 맥주다.

GS25는 깔끔한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 있는 시트러스향을 살린 대신 특유의 쓴 맛은 줄여 타코와 샌드위치, 햄버거 등 길거리 음식과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베이프비어 패키지 디자인으로는 베이프 브랜드의 대표적 디자인 콘셉트인 카모플라쥬 패턴이 활용됐다.

GS25는 베이프비어 출시 기념 행사로 한정판 굿즈도 증정한다. 베이프비어를 구매하고 GS25 전용 앱 '더팝'(구 나만의 냉장고)을 통해 응모를 마치면 '베이프 보냉백'이나 '베이프 휴대용 맥주컵' 등을 받을 수 있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차장은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위해 세계적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베이프비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수제맥주를 모티브로 한 세계 유명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유진투자 "두산퓨얼셀 수소 관련주로 성장, 세계 수소 생산 인프라 투자 시작"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