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외국언론 "삼성전자, 갤럭시S21FE와 Z플립3 BTS 한정판 공개 가능성"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10-14 10:37: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외국언론 "삼성전자, 갤럭시S21FE와 Z플립3 BTS 한정판 공개 가능성"
▲ 삼성전자가 13일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방탄소년단과 갤럭시Z플립3 이미지.
삼성전자가 조만간 열리는 온라인 출시행사에서 새 스마트폰 ‘갤럭시S21FE’와 갤럭시Z플립3 방탄소년단 한정판 모델을 공개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전자전문매체 샘모바일은 14일 “삼성전자가 20일 개최하는 공개행사에서 갤럭시S21FE를 처음 선보이고 곧바로 예약판매도 시작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삼성전자는 20일에 온라인으로 갤럭시 신제품 공개행사를 연다는 내용의 초대장을 보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을 공개하는지 밝히지 않아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다.

갤럭시S21FE는 애초 8월 출시가 예상됐지만 반도체 수급 차질 등 문제로 출시가 늦어지고 있던 스마트폰이다.

상반기 출시한 갤럭시S21과 비슷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사양과 가격을 낮춘 제품으로 예상된다.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이번 행사에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3 방탄소년단 한정판 모델을 공개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했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갤럭시S20에 방탄소년단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모델을 추가한 적이 있고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갤럭시Z플립3을 들고 있는 이미지도 공개했기 때문이다.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이번 행사에서 단순히 기존에 출시한 제품의 새로운 색상 모델을 공개하는 데 그칠 수 있다는 전망도 내놓았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연준 9개월 만에 기준금리 0.25%p 인하, 올해 2차례 추가 인하 시사
미국 양자컴퓨터 관련주 급등, 하나증권 "한올소재과학 아이씨티케이 한국첨단소재 주목"
교보증권 "에이피알 해외 성장세 지속, 글로벌 오프라인 침투율 확대"
키움증권 "오리온 연말로 갈수록 주가 상승 동력 강해져, 내년 실적 개선 기대" 
삼성전자 미 텍사스 테일러 공장, 주정부로부터 2.5억달러 지원금 수령
비트코인 1억6137만 원대 횡보, 미국 금리인하 호재에도 단기 조정세 지속
'공천 청탁 의혹' 김상민 전 검사 구속, 법원 "증거 인멸 염려"
[씨저널] 빈대인 BNK금융 CEO 부산은행 출신 일색은 균열냈지만, 경남은행과 '정서..
[씨저널] BNK금융에 학연과 지연 옅은 빈대인, 내부통제 혁신의 상징 외부 출신 CF..
BNK금융 이재명 정부 발맞춰 해양 금융으로, 해양 전문가 사외이사 선임이 '증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