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9-07 10:5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이 부모의 애착인형을 다시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이번 이벤트는 부모의 추억 속 애착인형을 복원해 자녀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8월6일까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통해 참여한 사연을 선정한 뒤 한 달 동안 인형 제작기간을 거쳤다.

이벤트 종료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엄마의 추억 속 인형을 복원한 애착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자녀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가족 이외에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100명의 가정에도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애착인형이 선물로 전달된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운 눈 높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경희사이버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스마트건축·AI기계제어공학과 신설
국회 법사위서 '최대 5배 손해배상' 허위조작정보근절법 민주당 주도 통과
법무장관 정성호 "YTN 민영화 승인 취소 판결에 항소 포기 지휘"
포스코이앤씨 송치영 여의도역 신안산선 건설현장 사고에 사과, "책임 다할 것"
신세계사이먼 새 20년 성장 전략 본격 가동, 김영섭 대구 '플랜B' 아울렛 성공이 관건
신안산선 여의도역 공사 현장서 철근 무너지는 사고로 사망자 1명 나와
금투협 선택은 '현역 증권사 대표', 황성엽 '코스피 5천'으로 자본시장 대전환 이끈다
카카오뱅크 첫 해외투자처 '슈퍼뱅크' 인도네시아 증시 상장, 윤호영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해외투자 영업경쟁 과열 우려, 위법행위 엄정 조치"
소비자보호평가 라이나생명·현대카드 양호, 토스뱅크·하나캐피탈 등 8곳 미흡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