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9-07 10:5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이 부모의 애착인형을 다시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부모의 애착인형 만들어 자녀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마쳐
▲ 흥국생명은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흥국생명>

이번 이벤트는 부모의 추억 속 애착인형을 복원해 자녀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8월6일까지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통해 참여한 사연을 선정한 뒤 한 달 동안 인형 제작기간을 거쳤다.

이벤트 종료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엄마의 추억 속 인형을 복원한 애착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자녀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가족 이외에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100명의 가정에도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애착인형이 선물로 전달된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운 눈 높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지속,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