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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취약계층 알뜰폰 가입자 1천 명에게 통신비 1년 지원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21-09-05 17:3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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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취약계층 알뜰폰 가입자의 통신비를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공익재단, 알뜰폰회사 인스코비와 함께 취약계층 1천 명의 알뜰폰 통신비를 1년 동안 지원하는 통신나눔활동에 동참한다고 5일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취약계층 알뜰폰 가입자 1천 명의 통신비를 1년 동안 지원하는 통신나눔활동을 진행한다. < LG유플러스 >

인스코비는 ‘우체국 만원의 행복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체국 알뜰폰 1만 원의 행복’ 요금제를 6일 내놓는다.

이 요금제 가입자 1천 명이 통신비 지원 대상이다.

우체국 만원의 행복 보험은 차상위계층 이하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한 공익형 상해보험이다.

만원의 행복 요금제는 월 기본요금 1만3200원에 LTE 데이터 월 4GB와 음성통화, 문자메시지를 기본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등 4곳은 출시일인 6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1천 명을 모집한다. 12개월 기준으로 1인당 15만8400원, 1천 명 기준 1억5840만 원을 함께 지원하기로 했다.

지원 대상자들은 1년 동안 통신비를 지원받고 13개월째부터는 기본요금 1만3200원으로 자동전환된다.

우체국 만원의 행복 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전국 우체국 창구에서 통신비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박준동 LG유플러스 디지털제휴사업그룹장은 “통신나눔활동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우체국 알뜰폰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우정사업본부와 다양한 협력모델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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