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동아쏘시오홀딩스, 경북 상주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 후원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08-12 10:46: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아쏘시오홀딩스, 경북 상주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 후원
▲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오른쪽)이 11일 경북 상주시청에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강영석 상주시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를 지원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11일 경북 상주시청에서 상주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에 따르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3600팩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원하고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를 상주시 상주보육원과 24개 읍면동에 위치한 다문화센터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최근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들의 생리대 구매부담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청소년들의 기본권 보장과 건강한 성장에 보탬이 되고자 생리대 후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설명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의 일반의약품(OTC)사업회사 동아제약과 생수사업회사 동천수도 지난해부터 여성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후원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생리대 후원이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여성 청소년뿐만 아니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KB부동산 "서울 아파트값 상승률 2개월째 둔화, 집값 상승 전망은 증가"
비트코인 1억3118만 원대 하락, 그린란드 사태 탓 가상화폐 시장 전반 내림세
자영업자 2년 연속으로 3만 명대 감소, 2030대 청년은 3년 연속 줄어
이재명 '다주택 양도세 중과 유예' 연장 안 한다, SNS에 "기대했다면 오산"
이재명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 이혜훈 지명 철회, "국민 눈높이 부합 못해"
NH농협금융지주 '생산적금융 특별위원회' 출범, 이찬우 "경제 대전환 선도"
민주당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민생법안 처리 추진, 국힘 "사법개혁 법안 처리 포기해야..
SK텔레콤, '생각하는 AI 추천 모델' 연구 논문으로 AI 학회 무대 올라
LG유플러스, 인공지능 기본법 시행 맞춰 전사 관리 체계 가동
LG전자, 스페인 디스플레이 전시회에서 'LG 매그니트' 신제품 공개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