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LG전자, 인기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활용한 올레드TV 마케팅 나서

박준영 기자 peter@businesspost.co.kr 2021-03-21 12:06: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인기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활용한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공간에 이용자들이 찾아올 수 있는 올레드TV 공간을 만들어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 인기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활용한 올레드TV 마케팅 나서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에 마련된 올레드 섬의 모습. < LG전자 >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가상 캐릭터가 집과 마을을 꾸미고 이웃과 교류하는 게임이다. 닌텐도가 지난해 3월 출시한 이후 세계에서 3000만 장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게임공간에 '올레드(OLED) 섬'과 '릿(LIT) 섬'을 만들고 올레드TV의 강점을 소개한다.

동물의 숲을 즐기는 이용자는 방문코드(꿈번지)를 입력하면 누구나 올레드 섬에 방문할 수 있다. 섬에서는 스포츠, 게이밍, 영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등 컨셉에 맞춰 꾸며진 다양한 LG 올레드TV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는 올레드 섬에 방문한 이용자가 섬 안에 숨겨진 LG 올레드TV를 찾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섬 곳곳에 배치된 LG 올레드TV를 접하게 했다.

이정석 LG전자 전무는 "올레드 만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며 LG 올레드TV의 팬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준영 기자]

최신기사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2026 후계자 포커스⑦] 정기선 HD현대 '3세 경영시대 개막', 수소·로봇·SMR..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