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BC카드, 상금 700만 원 걸고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열어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11-02 11:33: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C카드가 리워드 서비스인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개편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한다.

BC카드는 총상금 700만 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BC카드, 상금 700만 원 걸고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열어
▲ BC카드는 총 상금 700만 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BC카드 >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난 12년 동안 사용해온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금융시대에 맞게 개편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BC카드는 '간결성'과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11월 말 통보되고 최종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앞으로 BC카드의 TOP포인트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평소 브랜드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11월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인 ‘라우드소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은 TOP포인트에 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으로 제출해야 된다.

김광동 BC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BC카드는 TOP포인트 등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 “이번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