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 네이버와 인터넷쇼핑 방송 진행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22 16:48: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가 네이버와 협력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 네이버와 인터넷쇼핑 방송 진행
▲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넷쇼핑 방송을 말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라이브방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하는 데 대응하기 위한 판매 채널 확대와 플랫폼 차별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GS프레시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밥값 하는 쌀'(20㎏) 1천 포를 한정 판매한다. 5만9800원인 제품을 25% 할인된 4만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는 상품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팁과 함께 쌀 도정 방식, 효과적 보관 방법 등 정보를 전달하기로 했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도입해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태영건설 워크아웃 9부 능선 넘어, 윤세영 마곡·구미 사업장 실타래 풀기 전력 류수재 기자
한미약품 1분기 실적 순항 반가워, '쩐의 압박' 임종윤 어깨 한결 가벼워졌다 장은파 기자
유진투자 "두산퓨얼셀 수소 관련주로 성장, 세계 수소 생산 인프라 투자 시작"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