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 네이버와 인터넷쇼핑 방송 진행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5-22 16:48: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가 네이버와 협력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 네이버와 인터넷쇼핑 방송 진행
▲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넷쇼핑 방송을 말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라이브방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하는 데 대응하기 위한 판매 채널 확대와 플랫폼 차별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GS프레시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밥값 하는 쌀'(20㎏) 1천 포를 한정 판매한다. 5만9800원인 제품을 25% 할인된 4만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는 상품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팁과 함께 쌀 도정 방식, 효과적 보관 방법 등 정보를 전달하기로 했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도입해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영업이익 152% 증가, AMPC 제외하고도 6개 분기만 흑자 전환
8년만에 흑자 전환한 케이조선, 새 주인 찾기 매각 절차 돌입
비트코인 시세 부진에도 '알트코인 시즌' 힘 잃어, 미국 규제 불확실성 부각
LG에너지솔루션 "2차전지 시장 변동성 진정 국면, 하반기 의미 있는 수익성 개선 전망"
SK하이닉스 'HBM 호황' 증명에 마이크론도 후광 효과,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삼성전자 최원준 사장 "갤럭시S26에 '엑시노스2600' 탑재 평가중, 애플 폴더블폰 ..
LG엔솔 중국 야화그룹과 모로코 리튬 공장에 8400억 투자, "배터리 허브 노려"
중국 '엔비디아 5060 수준' 고성능 그래픽카드 개발, SMIC 6나노 활용 추정
삼성전자, 슬림 하드웨어 혁신 '갤럭시Z폴드·플립7' 국내 출시
민주당 정책위의장 진성준 "정부는 배당소득세제 개편 신중하게 접근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