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캡슐맥주제조기 '홈브루'로 만든 수제맥주 시음행사 확대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5-22 11:46: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캡슐맥주제조기 '홈브루'로 만든 수제맥주 시음행사 확대
▲ LG전자 모델들이 캡슐맥주제조기 '홈브루'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캡슐맥주제조기로 만든 수제맥주 시음행사를 확대한다.

LG전자는 캡슐맥주제조기 ‘홈브루’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시음행사는 LG베스트샵 서울 강남본점에서 매일 진행하고 또 매주 8개 매장을 선정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한다. 5월 셋째 주는 의정부시에 있는 베스트샵 금오본점, 세종시에 있는 베스트샵 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시음행사를 한다.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며 만19세 이상 고객만 시음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시음행사에서 홈브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 원가량의 할인혜택과 전용 맥주잔을 제공한다.

홈브루는 집에서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가전제품이다. 사용자는 기계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다이얼만 조작하면 된다.

‘마이크로 브루잉(양조)’ 공법이 적용돼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할 수 있다. 또 ‘온수 살균세척 시스템’이 탑재돼 기기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한다. 

가전관리 애플리케이션인 LG씽큐(ThinQ)를 사용하면 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사용자가 LG전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에 가입하면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와 세척 등 관리를 돕는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은 “LG전자는 많은 고객들이 홈브루에서 갓 제조한 수제맥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할 것”이라며 “지금은 서울과 수도권지역에서 시음행사를 하지만 앞으로 행사 지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UBS "인공지능 서버용 D램 수요 전망 저평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2나노 파운드리 싹쓸이한 TSMC와 '정면 승부' 어렵다, 대만 "삼성전자 틈새 시장 ..
한화 김승연 제주우주센터 방문, "한국 우주산업 전진기지로 거듭나자"
[전국지표조사] 한중관계, '거리 유지' 48% vs '우호 관계' 46%
[전국지표조사] 정당지지도 민주당 39% 국힘 23%, 격차 5%p 좁혀져
[전국지표조사] 이혜훈 장관 후보 지명, '잘못한 결정' 42% vs '잘한 결정' 35%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61%로 2%p 올라, 부정평가는 3%p 줄어
일론 머스크 '오픈AI와 소송' 본격화, 판사 "비영리기업 유지 약속 증거 있다"
비트코인 시세 반등 전망에 힘 실려, "상승 사이클 고점 아직 안 지났다"
타이어뱅크 회장 김정규 '명의 위장' 탈세 혐의 대법원서 파기 환송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