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 재출시, "여름철 홈술족 공략"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5-21 13:55: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 재출시, "여름철 홈술족 공략"
▲ 하이트진로는 여름철 홈술족을 공략하기 위해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의 포장을 하얀색에서 망고의 달콤하고 향긋한 느낌을 살린 주황색으로 바꿔 다시 출시한다. 사진은 기존 망고링고 640ml병과 335ml캔(왼쪽)과 리뉴얼된 500ml캔과 335ml 캔(오른쪽)의 모습이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홈술족'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의 패키지를 다시 디자인하고 홈술족을 위해 재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망고링고는 하이트진로가 2016년 젊은 여성층을 공략하기 위해 달콤한 맛과 향을 가미하고 알코올 도수를 2.5도로 낮춰 출시한 기타주류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망고링고 제품의 맛과 도수는 유지하고 망고과즙의 달콤하고 향긋한 느낌을 디자인으로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홈술족을 겨냥해 500ml와 355ml 캔 제품을 가정용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롭게 단장한 망고링고는 망고의 달콤상큼한 과즙이 그대로 느껴져 누구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맥주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