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 재출시, "여름철 홈술족 공략"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5-21 13:55: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 재출시, "여름철 홈술족 공략"
▲ 하이트진로는 여름철 홈술족을 공략하기 위해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의 포장을 하얀색에서 망고의 달콤하고 향긋한 느낌을 살린 주황색으로 바꿔 다시 출시한다. 사진은 기존 망고링고 640ml병과 335ml캔(왼쪽)과 리뉴얼된 500ml캔과 335ml 캔(오른쪽)의 모습이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홈술족'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과일믹스 맥주 '망고링고'의 패키지를 다시 디자인하고 홈술족을 위해 재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망고링고는 하이트진로가 2016년 젊은 여성층을 공략하기 위해 달콤한 맛과 향을 가미하고 알코올 도수를 2.5도로 낮춰 출시한 기타주류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망고링고 제품의 맛과 도수는 유지하고 망고과즙의 달콤하고 향긋한 느낌을 디자인으로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홈술족을 겨냥해 500ml와 355ml 캔 제품을 가정용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롭게 단장한 망고링고는 망고의 달콤상큼한 과즙이 그대로 느껴져 누구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맥주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코스맥스엔비티 가벼워진 만큼 높이 난다, 고생 끝 낙이 온다"
하나증권 "CJ제일제당 식품 수익성 하락, 사업 재편 무산된 점은 아쉽다"
삼성-LG 2030년 140조 '냉난방공조' 선점 경쟁, M&A 등 공격 투자로 미래 ..
트럼프 중국에 '통일' 언급하자 대만 들끓어, TSMC 투자 압박 전략 가능성도
동양·ABL생명 통합 수장에 인수단장 성대규 물망, '화학적 결합' 숙제 풀까
하나증권 "코스맥스, 국내 강세·중국 회복·동남아 고성장·북미 흑자전환"
민주당 '조희대 특검법안'으로 압박 수위 높여, 여론 살피며 사법개혁 벽돌쌓기
IBK투자 "이마트 1분기 실적 좋았다, 2분기도 흑자전환 기대감 고조"
프랑스 한수원의 체코 원전 계약 저지 총력, 막판 뒤집기 될까 미운털 박힐까
해킹 사태로 신뢰도 추락 SK그룹, 최태원 '찔끔' 보안 투자 배 이상 늘릴지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