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홈쇼핑,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판매 지원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5-19 18:1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홈쇼핑,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판매 지원
▲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왼쪽)과 한준석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이 19일 서울 강동구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현대홈쇼핑과 한국패션산업협회의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신진 디자이너들의 브랜드 제품 판매를 지원한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사장과 한준석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은 19일 서울 강동구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현대홈쇼핑과 한국패션산업협회의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행사에는 강찬석 사장과 한준석 회장, 주종학 정도엔텍 회장, 계한희 디자이너(KYE), 정민호 디자이너(RSVP) 등이 참석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한국패션산업협회가 공모전 ‘K패션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디자이너 브랜드 ‘KYE’, ‘RSVP’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하반기에 T커머스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단독으로 신상품을 판매한다.

이를 위해 현대홈쇼핑은 패션 전문 MD(상품기획자)가 두 브랜드의 올해 F/W(가을/겨울) 상품 기획에 참여해 시장 트렌드 분석과 광고·홍보 관련 마케팅 자문을 제공한다.

우수 제조 협력사와 호흡을 맞추도록 해 상품 생산도 지원한다. 

강찬석 사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한국패션산업협회와 ‘K패션오디션’을 지원하는 등 신진 디자이너 발굴에 앞장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관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DX부문 'AI 생산성 혁신 그룹' 신설, AI크루도 모집
"세계 부자 상위 1%가 지구 온난화에 영향 20%", 투자와 생활 방식에 차이
한온시스템 1분기 순손실 226억 적자전환, "관세 영향에 이자 부담 커져"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이익 15.6% 증가, AI사업 성장에 비용 효율화
4월 수입차 판매 64% 하이브리드차, BMW 한 달 만에 1위 탈환
[전국지표조사] 한덕수 대선 출마, '바람직하다' 36% vs '바람직하지 않다' 58%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3자 대결'도 우위, 이재명 43% 김문수 29% 이준석 7%
LIG넥스원 1분기 영업이익 1136억 작년 대비 70% 증가, "국내 매출 확대"
환노출 ETF 샀다가 달러 하락에 덴 투자자들, 환헤지 상품 갈아타기가 정답일까
[전국지표조사] 차기 대통령 적합도, 이재명 43% 한덕수 23% 김문수 12%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