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코로나19로 외출자제 감안해 고급 음향기기 팝업매장 열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17 14:34: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백화점이 코로나19로 외출을 꺼리면서 집에서 취미를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해 고급 음향기기와 관련한 팝업매장을 열었다.

롯데백화점은 4월2일까지 롯데백화점본점(소공점)에서 프랑스 고급 음향기기 브랜드인 ‘드비알레’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코로나19로 외출자제 감안해 고급 음향기기 팝업매장 열어
▲ 롯데백화점이 4월2일까지 롯데백화점본점에서 고급 음향기기 브랜드인 '드비알레' 임시매장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팝업 매장에서는 대표상품인 '팬텀 리액터600'을 189만 원에, '팬텀 리액터900'을 239만 원에, '팬텀 오페라'를 529만 원에 판매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고객들에게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로 집에서 취미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고급 음향기기 매출도 증가해 팝업매장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코로나19가 유행한 2월10일부터 3월1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고급 음향기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2% 늘었다.

윤현철 롯데백화점 가전 치프바이어는 "집에서 여가생활을 보내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고급 오디오 등과 관련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매장을 구성하고 있으며 관련 상품 행사도 준비해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7월 공개 ‘갤럭시Z폴드·플립6’ 화면주름 개선, 노태문 애플 폴더블폰에 '맞불' 나병현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새로 효과' 다 했나, 박윤기 수익성 개선 새 카드 절실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