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9 한국·아세안(동남아시아국가연합) 특별정상회의’ 무대에서 K뷰티를 홍보한다.
아모레시픽그룹은 25~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해 ‘K뷰티 하모니존’이라는 이름의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전시 부스 전경. |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꿈’을 테마로 글로벌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요 화장품 브랜드, 상생과 동반성장을 향한 비전을 소개한다.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은 아름다움을 매개로 한국과 아세안의 협력과 번영에 기여하는 뷰티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세안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양 지역의 문화교류에 일조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오페’의 피부 진단 프로그램, 맞춤형 3D 마스크팩, ‘메이크온’의 뷰티 디바이스 등 디지털 혁신기술의 체험기회도 제공한다.
‘톤28’과 ‘디어달리아’ 등 잠재력 높은 뷰티 스타트업의 발굴과 육성에 기여해 온 동반성장 노력과 전 세계 여성의 아름다운 삶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도 소개한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사장은 “K뷰티는 이제 글로벌시장에서 ‘K-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첨병 및 문화 교류의 매개체가 됐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기업과 사회,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아우르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상생 비전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998년 베트남에서 아세안사업을 시작해 현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