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외식매장 ‘시티델리’를 열었다.
SPC삼립은 서울 광화문 ‘타워8’ 1층에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시티델리’ 매장을 개장했다고 25일 밝혔다.
▲ SPC삼립이 서울 광화문 '타워8' 1층에 간편식 매장인 '시티델리'를 열었다. |
시티델리는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간편식매장이다.
시티델리는 볶음밥과 덮밥, 면제품, 샌드위치, 샐러드 등 식사 메뉴 50여 종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컵라면과 스낵제품, 음료, 디저트까지 모두 200여 종류가 넘는 제품을 판매한다.
시티델리는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셀프 조리대와 커피, 음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셀프 스낵바를 갖춰 편의성을 높였다.
시티델리의 식사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당일 제조해 ‘그랩 앤 고(소비자가 쇼케이스에 진열된 제품을 직접 선택해 구입하는 것)’ 방식으로 판매한다.
대표 메뉴는 세계 각국의 도시를 상징하는 음식이라는 주제로 개발한 ‘시티 시리즈’다.
시티델리는 따뜻한 비프스튜에 찍어먹는 LA식 비프 바비큐 샌드위치인 ‘LA 프렌치 딥 샌드위치’, 숙성된 아보카도와 노르웨이산 연어, 레드퀴노아로 만든 ‘노르웨이 로스트 살몬 그린 샐러드’, 고기, 야채 토핑과 참깨땅콩소스를 면에 비벼 먹는 ‘대만식 비빔 탄탄면’, 두부와 가치가 어우러진 ‘사천식 마파두부 가지덮밥’ 등을 선보인다.
음료제품으로는 흑당젤리 로얄밀크티, 판나코타 로얄밀크티, 자색고구마 버블라떼, 마론 버블라떼 등 ‘어반 스트로우 시리즈’를 내놓는다.
SPC삼립은 시티델리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까지 시티델리 매장에서 5천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광화문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준다. 1만2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티델리 머그컵(하루 선착순 50명 한정)’을 증정한다.
SPC삼립 관계자는 “시티델리는 새로운 형태의 간편식 매장”이라며 “시티델리를 SPC삼립의 푸드사업 확대를 위한 시험무대로 활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