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GC인삼공사 홍삼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성유리 효과 '톡톡'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0-02 16:40: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GC인삼공사의 홍삼제품 ‘화애락 이너제틱’이 ‘성유리 홍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이너제틱의 9월 판매량이 평균 한 달 판매량과 비교해 약 2배 늘어났다고 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홍삼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인기, 성유리 효과 '톡톡'
▲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방송 화면 갈무리.

배우 성유리씨가 최근 종영한 JTBC의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 화애락 이너제틱 제품을 먹는 모습이 여러 차례 방영되면서 홍보효과를 본 것으로 파악된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 홍삼 제품에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를 추가했고 석류 등 5가지 과일 부원료를 넣어 풍미를 더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전국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살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13일까지 정관장 면세점 매장에서 화애락 이너제틱(60포) 제품을 2박스 구매하면 10포를 추가로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이너제틱은 출시 뒤 젊은 여성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화애락 이너제틱은 특히 여행 전후에 섭취하기 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 국내외 여성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면세점 매출도 크게 성장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