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GM 쉐보레,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판매와 AS부문 1위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7-18 11:57: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GM 쉐보레,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판매와 AS부문 1위
▲ 카허 카젬 한국GM 대표이사 사장(왼쪽 두번째)과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부사장(왼쪽 첫번째)이 ‘2019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판매와 AS 부문에서 1위 달성을 자축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GM>
한국GM 쉐보레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판매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판매와 AS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GM은 2013년 이후 판매부문에서 줄곧 1위를 차지했다. AS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고객으로 가장하고 매장을 방문한 뒤 판매와 AS부문 서비스를 평가해 점수를 매긴다. 

이번 평가는 2018년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모두 109곳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비스 평가단은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항목을 평가하는데 한국GM은 판매와 AS부문에서 각각 96점과 92점을 받아 최우수 기업으로 꼽혔다.

한국GM은 17일 인천 부평본사에서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축하 자리에는 카허 카젬 한국GM 대표이사 사장과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부사장을 비롯해 한국GM 임직원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