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이 스킨케어제품을 내놓으며 화장품시장에 진출했다.
유한양행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스킨케어제품군인 ‘디어리스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뉴오리진의 스킨케어 제품군 '디어리스트'. |
뉴오리진을 통해 식품 분야에 진출한 데 이어 화장품사업에도 발을 넓힌 것이다.
디어리스트는 유단백을 주요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다.
뉴질랜드의 청정 남섬 와이카카 밸리에서 사슴유(디어밀크)를 착유하던 농부의 거친 손이 회복됐다는 이야기에 착안해 개발됐다.
유한양행은 뉴오리진과 공동연구를 통해 피부 장벽 사이를 메워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리포텐 콤플렉스’ 기능(포뮬라)을 개발했다.
디어리스트 스킨케어 제품군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 ‘디어밀크 써티미닛 스파마스크’ 등 5종에 리포텐 콤플렉스 기능이 적용됐다.
디어리스트 제품은 전국 뉴오리진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경인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팀장은 “뉴오리진은 식품을 넘어 뷰티 분야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