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 스위스 화장품 라프레리와 한중 고객 초청행사 열어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8-11-23 16:22: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와 함께 한국과 중국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를 열었다. 

신라면세점은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라프레리와 함께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스위스 화장품 라프레리와 한중 고객 초청행사 열어
▲ 신라면세점이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라프레리와 함께 한국과 중국 고객 80명을 초청해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행사에 신라면세점 VIP고객과 중국 왕홍(중국의 온라인 유명인) 등 한국과 중국의 고객 80명을 초청해 차별화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라프레리는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캐비아를 함유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신라면세점은 3월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에센스 인 로션(250㎖)’ 면세점 전용 상품을 독점 판매하는 등 라프레리와 협력해 왔다.

이번 행사는 기념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럭스 크림 제품 소개 △신제품 고객 시연서비스 △캐비아 마사지 체험 △캐비아 핑거 푸드 케이터링 △기념품 증정 등의 순서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중국인 VIP 고객과 왕홍 고객을 위해 라프레리의 브랜드 역사와 인기 제품을 중국어로 소개했다. 

왕홍 고객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즈보, 웨이보, 위챗 등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라프레리 행사를 소개하는 생방송도 진행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최근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상품을 국내에 단독으로 출시하며 화장품과 향수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유명브랜드로부터 단독제품 출시나 행사 주최 등 협업하자는 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풀무원 하반기 미국서 실적 턴어라운드, 중국 성장 지속"
유안타증권 "삼양식품 하반기 추가 성장 예상, 주가는 저평가 상태"
한화투자 "영원무역 OEM 업황 자체는 호조, 미국 관세 영향 주시"
한화투자 "한세실업 원가율 상승, 하반기 상호관세 영향 본격화"
웰컴금융 "사이버공격 관련 확인된 개인정보 유출 없어, 웰컴저축은행 무관"
한수원, 홍천양수발전소 토건공사 낙찰자로 대우건설 컨소시엄 선정
차백신연구소 대표이사에 한성일 내정, 화이자 출신 백신 개발 전문가
에스디생명공학, 코스닥시장위원회에 상장폐지 이의신청서 제출
한국GM 노조 19일부터 다시 부분 파업, 21일에는 파업 시간 배로 늘리기로
우리은행 2025년 하반기 신입행원 195명 채용 실시, 서류접수 28일까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