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CJ대한통운, CJ컵 골프대회 맞춰 제주 청소년 사생대회 열어

이승용 기자 romancer@businesspost.co.kr 2018-10-21 12:27: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대한통운이 제주도에서 열리고 있는 미국 프로골프대회 ‘THE CJ컵’에 맞춰 제주 청소년들을 초청해 사생대회를 열었다.

CJ대한통운은 19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청소년 체험활동 교육기관인 ‘꿈키’ 학생들과 CJ대한통운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꿈을 그리는 사생대회’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CJ대한통운, CJ컵 골프대회 맞춰 제주 청소년 사생대회 열어
▲ 사생대회에 참가한 학생들과 CJ대한통운 임직원들, 자원봉사자들이 19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사생대회는 CJ그룹이 후원하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이 18일~21일 제주에 위치한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되면서 이에 맞춰 열린 것이다.

행사에 참가한 제주 지역 청소년들은 행사 관계자와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의 안내에 따라 골프장 투어 및 경기 관람을 한 후 드넓게 펼쳐진 잔디밭을 배경으로 사생대회를 진행했다.

사생대회 종료 후에는 CJ대한통운에서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퍼와 함께 싸인회 및 포토타임을 마련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고 CJ대한통운은 전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사생대회는 ‘자연사랑’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제주 지역 아이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문화적 소양과 인성을 키워주고 아이들이 자연과 환경에 대한 올바른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승용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넷마블 첫 타석 안타, 연간 추정치 상향"
한수원 황주호 "체코 원전 계약 차질 없어, 향후 유럽 수출은 SMR 중심 추진"
하나증권 "CJENM 미디어플랫폼·영화·드라마 등 뭐 하나 건질 게 없다"
다시 불붙는 비트코인 랠리, 관세 불확실성 완화와 ETF 유입에 되살아나는 트럼프 기대감
'코스피 5천 가능하다' 이재명, 상법개정은 '필수' 배당소득 분리과세는 '검토'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텐트폴 드라마 부진, 한한령 완화 기대"
하나증권 "하나투어 실적 부진 이어져, 중국만 고성장하는 중"
CJCGV 국내 부진·경쟁사 합병까지 '악재 길', 정종민·방준식 사활 시험대 올라
유럽 대규모 정전 사태가 ESS 키운다, LG엔솔 삼성SDI 중국에 기회 뺏길까 불안 
"엔비디아 중국에 신형 인공지능 반도체 출시 임박", H20보다 성능 크게 낮춰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그래도스마일
요즘 택배 많이 이용하시죠? 그런데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입고 CJ대한통운이 프린팅된 화물차를 몰고 다니는 택배기사가 무슨 짓을 해도 CJ대한통운 직원도 아니고 CJ대한통운은 최소한의 관리도 책임도 없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더군다나 서울지방경찰청과 "민.경 협력 공동체 치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개인사업자라 자사택배기사의 범죄혐의에도 책임이 없다면서 그런 택배기사들을 자사직원처럼 동원해 범죄예방!! 범죄예방을 한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2018-10-21 15:0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