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급브랜드 '헤라'가 싱가포르에 진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0일 헤라가 싱가포르 타카시마야(Takashimaya)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 헤라가 싱가포르 타카시마야(Takashimaya)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 |
헤라는 2016년 중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앞으로 싱가포르를 동남아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기로 했다.
헤라는 특히 싱가포르 여성들이 높은 습도와 온도로 산뜻하고 지속력이 좋은 제품을 좋아한다는 점을 고려해 시장을 공략한다.
높은 지속력과 밀착력을 갖추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블랙 쿠션'을 비롯해 '로지-사틴 크림',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기로 했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아세안지역 법인장은 "동남아지역에서는 최초로 싱가포르에 헤라가 진출하게 돼 기쁘다"며 "헤라의 브랜드 이미지가 싱가포르 소비자 특성과 잘 맞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헤라는 타카시마야백화점을 시작으로 플래그십스토어 등을 열어 싱가포르와 아세안지역 소비자들과 만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