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과 전용스틱 ‘핏’의 판매처를 늘린다.
KT&G는 7일부터 릴과 핏의 판매처를 서울지역 GS25에서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 KT&G가 출시한 궐련형 전자댐배 '릴'. |
릴과 핏은 지난해 11월 출시됐는데 그동안 서울지역 GS25 편의점 2700여 곳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됐다.
그러나 7일부터는 서울지역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모두 7700여 곳에서 구매가 가능해진다.
릴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구조, 9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또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사용할 수 있다.
릴은 사전예약 물량 1만 대가 이틀 만에 완판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뒤에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2달 만에 누적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
KT&G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제품을 출시한 뒤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공급량을 확대하고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판매처를 적극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릴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5천 원이다.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2만7천 원 할인된 6만8천 원에 살 수 있다. 할인코드는 릴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