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엑소 음반차트 1위 석권, SM엔터테인먼트 주가 상승 기회잡아

장윤경 기자 strangebride@businesspost.co.kr 2017-09-06 11:15: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엑소의 신곡이 다시 통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주가가 오를 기회를 잡았다.

엑소가 5일 발매된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으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YES24,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 음반차트 일간 1위를 석권했다.
 
엑소  음반차트 1위 석권, SM엔터테인먼트 주가 상승 기회잡아
▲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는데 전 세계 33개의 지역에서도 1위에 올랐다.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프랑스 등 53개 지역에서는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파워’는 6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현재 소리바다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네이버 뮤직에서는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엑소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엑소 멤버인 찬열이 작사에 참여한 '스위트 라이스(Sweet Lies)', '부메랑(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앨범이다.

타이틀곡 '파워'는 EDM 장르의 곡으로 음악을 통해 하나가 돼 더 강해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EDM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의미한다. 엑소는 정규 4집 타이틀곡 '코코밥'에 이어 EDM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Mnet '쇼미더머니6' 우원재의 신곡 '시차'는 여전히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벅스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윤경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29조 통 큰 '배팅', AI칩 설계업체 '그록' 기술과 핵심인력 흡수
KT알파 '기프티쇼'서 상품권 무단 결제 발생, 전액 선제 환불 조치
LG전자 홈로봇 'LG 클로이드' 영상 공개, 다섯 손가락으로 가사작업 특화
DL건설 수주·수익성 목표 달성에 '빨간불', '구원투수' 여성찬 위기 돌파 해법은
HMM 물동량과 운임 하락 '탈출 열쇠' 목말라, 최원혁 민영화 매력 더 끌어올린다
리베이트 꼬리표 떼고 과징금 감경까지, 제약사들 공정거래 평가에 목맨다
KT 사장 후보 박윤영 '인수위TF' 시동, 외부인사 정리·AI 협력 재검토로 '김영섭..
올해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없네, 유럽도 산타는 '비옷' 입고 찾아온다
[2025결산/보험] 생손보사 모두 본업 고전, 핵심어로 떠오른 '자산운용' '시니어'..
이재명 취임 후 첫 크리스마스 눈길, 역대 대통령들의 성탄절 살펴보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