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공기업

강원랜드 제3차 하이원 로컬페스티벌 성료, "지역 먹거리 한곳에"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10-10 17:10: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추석연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강원랜드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9일부터 이틀간 하이원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3차 로컬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강원랜드 제3차 하이원 로컬페스티벌 성료, "지역 먹거리 한곳에"
▲ ‘제3차 로컬페스티벌’이 하이원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강원랜드>

이번 ‘하이원 로컬페스티벌’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축제의 장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페스티벌에서는 △곤드레나물 등 지역 특산물 △황기족발 △녹두전 및 닭꼬치 △가공식품 등 폐광지역 4개시·군의 재료로 만든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13개의 부스가 운영됐다.

정선군의 여행 캐릭터인 ‘와와군’ 모형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지역의 향을 담은 체험 프로그램도 펼쳐져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하이원 전속 뮤지션들이 들려주는 ‘버스킹 공연’, 마술쇼 등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원더랜드’,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체험도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지역의 풍미와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번 로컬페스티벌이 여러분께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이원리조트는 따뜻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트레킹, 김장축제 등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 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대법원, 최태원·노소영 '1조3천억' 이혼 소송 16일 선고
삼성전자 이재용 보유 주식 가치 20.7조 돌파, AI 반도체 호황 영향
코스피 사상 첫 3600선 돌파, 반도체주 강세에 외국인 1조 순매수
iM뱅크 한국형 녹색채권 1100억 발행, "친환경 금융 프로젝트 적극 발굴"
GKL 중국인 무비자에 실적 확대 기회, 윤두현은 '낙제' 경영에 국감 긴장 커져
[오늘의 주목주] '젠슨 황 효과' 두산에너빌리티 14%대 상승, 코스닥 로보티즈 22..
미국 '그린수소' 산업 주도권도 중국에 내주나, 트럼프 정부에서 지원 위축
'AI 버블' 우려 비웃 듯 글로벌 반도체주 약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상승 동..
카카오엔터의 애물단지 멜론, 유튜브 배달의민족 제휴에 설 자리 더 좁아지나
중국 바이오기업 거래 제한하는 생물보안법안, 미국 상원 통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