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AIA생명, 축구선수 손흥민과 소아암 아동 위한 '꿈 멘토링'

권석천 기자 bamco@businesspost.co.kr 2025-06-23 15:10: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IA생명, 축구선수 손흥민과 소아암 아동 위한 '꿈 멘토링'
▲ 손흥민(왼쪽)씨가 21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소아암 아동을 위한 '꿈 멘토링' 행사에 참여했다.
[비즈니스포스트] AIA생명이 축구선수 손흥민씨와 소아암 아동을 위한 자선 행사를 열었다.

AIA생명은 축구선수 손흥민씨와 21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소아암 아동을 위한 '꿈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AIA생명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와 소아암 아동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했다. 아이들이 준비한 '나의 꿈' 영상 시청으로 시작한 행사에서 손흥민은 아이들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손흥민은 기념 촬영과 사인회를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응원을 전했다.

AIA생명은 2023년 '손별모아위시' 캠페인, 2024년 '토트넘 홋스퍼 팬아트 전시회'에 이어 2025년 '꿈 멘토링' 행사까지 3년째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토트넘 홋스퍼와 소아암 아이들의 뜻깊은 만남을 주선해왔다.

AIA생명은 2004년부터 임직원의 기부금과 회사의 추가 기부금으로 조성된 '꿈나누기 기금'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해 지금까지 15억 원 이상을 후원했다.

같은 날 AIA생명은 손흥민과 고객, 임직원, 주요 협력사 관계자 등 1백여 명을 초청해 'AIA 패밀리데이'도 진행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20여 년동안 인연을 이어온 소아암 아동들에게 꾸준히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과의 교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시간이 아이들과 가족들의 고단한 투병 여정에 따뜻한 위로와 용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석천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