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정치

안철수 "한덕수 출마하면 무소속이더라도 국민의힘 후보와 최종 경선해야"

김태영 기자 taeng@businesspost.co.kr 2025-04-27 14:07: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안철수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한덕수 국무총리의 대선 출마를 놓고 경선을 거쳐야 한다는 뜻을 보였다.

안 예비후보는 27일 “한 총리가 이번 대선에 출마한다면 우리 당 후보와의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를 뽑아야 할 것"이라 말했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7531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안철수</a>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94775'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한덕수</a> 출마하면 무소속이더라도 국민의힘 후보와 최종 경선해야"
안철수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한덕수 총리와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의 최종 경선 방식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현재 치러지고 있는 국민의힘 경선에서 승리한 1차 후보와 한 총리가 다시 경선을 치러 최종 단일후보를 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안 예비후보는 "(한 총리가)무소속이라도 상관 없이 함께 경선을 치를 수 있다"면서도 "경선 도중에 참여하는 건 힘들다고 생각한다"며 이와 같이 말했다.

현재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에는 홍준표, 한동훈, 안철수, 김문수 예비후보가 참여하고 있다.

안 예비후보는 한 총리와의 단일화 방법으로는 "이재명 대 한덕수, 이재명 대 우리 당 후보 일대일로 대결한 결과를 비교하는 게 제일 공평"하다 말했다. 김태영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네이버, 글로벌 유일의 WEB2+WEB3 플랫폼 가치 주목받을 것"
DS투자 "종근당 안정화된 실적, CKD-510D의 개발 계획 공개"
DS투자 "대원제약 4분기 감기약이 있다, 다른 제약사처럼 비만치료제 개발 중"
DS투자 "덴티움 중국의 반등이 필요, 베트남·러시아로 물량 확대 지속"
DS투자 "SK 도약의 시간, 몸값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SK실트론"
[인사] 홈앤쇼핑, DB 제조서비스그룹, 중소벤처기업부
[인사] 기후에너지환경부, 넥센타이어, 국가데이터처
[인사] DB CNS, 법제처, 인사혁신처
DS투자 "현대엘리베이터 실적 개선 전망, 올해 고배당은 내년에도 지속될 듯"
DS투자 "경동나비엔 3분기 어닝 쇼크, 4분기 뚜렷한 개선 전환 흐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