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로 재단장, 사용횟수와 할인율 모두 높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1-31 11:45: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로 재단장, 사용횟수와 할인율 모두 높여
▲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202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롯데GRS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구독 서비스를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하면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등 모두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하거나 아메리카노(M)을 정상가보다 약 81% 할인된 가격에 월 25회 이용할 수 있다.

롯데GRS는 “기존 서비스보다 횟수와 할인율을 모두 대폭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애용하는 고객이 2종을 모두 이용하면 최대 11만9천 원의 금액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구독권은 롯데잇츠 앱에서 2월4일까지 5일 동안 구매할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동원산업 식품이 견인한 호실적, 주주환원 확대"
하나증권 "KT&G 해외 주축으로 실적도 고무적, 해외비중은 2027년까지 50% 증대"
교보증권 "한국콜마 인디 매출은 견조, 하반기 선케어·스킨케어 매출 기대"
여천NCC 자금부족 숨통 틔여, 원료공급계약 놓고 'DL vs 한화' 이견은 갈수록 심화
교보증권 "달바글로벌 높았던 기대감에 비해 실적 아쉽다, 변함없는 방향성"
비트코인 1억6640만 원, 인플레이션 우려 속 사상 최고치 경신 가능성 부각
일본 구마모토 사상 최대 폭우로 긴급 대피령, TSMC 반도체 공장 지역도 포함
[11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건강한 야당 파트너와 일하고 싶다"
카드업계 '생산적 금융' 시대 존재감 미약, '신기술금융' 카드 안 꺼내나 못 꺼내나
조국 광복절 특사로 돌아온다, 내년 지방선거 등 정치권 '지각 변동'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