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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구본욱 신년사,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 제공"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5-01-02 16:4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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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51950'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구본욱</a> 신년사,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 제공"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2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 KB손해보험 >
[비즈니스포스트]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혁신을 통해 차별화한 고객중심 경영을 완성하겠다는 목표를 강조했다.

KB손해보험은 2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2025년 시무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구 대표는 2024년 성과를 놓고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도 혁신적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꾸준한 성장과 안정적 수익 창출을 이뤘다고 평가했다.

이어 △차별화된 고객중심 경영 완성 △매출과 이익 창출력 강화 △자부심 넘치는 조직문화 정착을 2025년 3대 핵심 전략방향으로 제시했다.

구 대표는 KB손해보험만의 차별화한 고객중심 경영을 완성하고 보험산업에서 기준점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목표로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매출과 이익 창출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존 성장 방식을 재검토하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직 문화와 관련해 구 대표는 “조직 문화 변화가 회사의 지속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변화와 혁신에 있어서 ‘각고면려’한다면 시장의 판을 바꾸는 기회를 만들고 손해보험의 명작, 손해보험의 스탠다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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