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손해보험, 카카오페이와 '원데이자동차보험' 기반 시너지 강화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4-11-06 16:42: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와 원데이자동차보험 판매를 늘리기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

하나손해보험과 카카오페이는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카카오페이에서 판매된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 계약건수가 약 12만5천 건으로 1년 전보다 106%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 카카오페이와 '원데이자동차보험' 기반 시너지 강화
▲ 하나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와 ‘원데이자동차보험’ 판매에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

10월까지 누적 보험료도 15억 원으로 2023년 같은 기간보다 119% 늘어났다.

하나손해보험은 가입이 쉽고 젊은 세대 수요가 많은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이 MZ세대 이용률이 높은 카카오페이 플랫폼에서 시너지를 냈다고 분석했다.

이 상품은 카카오페이 보험상품 메뉴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은 2012년 보험업계 최초로 출시된 ‘1일 단위로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이다. 

12년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하나손해보험 대표 상품으로 출시부터 9월 말까지 누적 가입수가 450만 건을 넘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은 대한민국 최초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2023년 한 해 동안에만 100만 건이 넘게 판매된 대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와 협력을 강화해 시너지를 계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