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패션그룹형지 최준호, 인천시 사회공헌 노력으로 '인천시장상' 수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0-22 08:42: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패션그룹형지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1454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최준호</a>, 인천시 사회공헌 노력으로 '인천시장상' 수상
최준호 패션그룹형지 총괄부회장이 21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인천시청에서 열린 '2024년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왼쪽)으로부터 '인천시장상'을 수여받고 있다. <패션그룹형지>
[비즈니스포스트] 최준호 패션그룹형지 총괄부회장이 인천시 지역사회에 공헌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패션그룹형지는 21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로 인천시청에서 열린 ‘2024년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최준호 부회장이 인천시장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매년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패션그룹형지는 “최 부회장이 그룹 차원에서 꾸준히 전개한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와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인천에 본사를 둔 대표적인 패션 기업이다.

올해 초 10억 원 상당의 의류를 인천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사랑의 바자회를 위한 의류를 후원했다.

계열사 임직원 등이 참여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인천 패션페스타에도 브랜드 협찬을 했다.

미래 세대를 위한 후원과 환경보호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패션그룹형지는 설명했다.

2023년 계열사인 형지엘리트를 통해 인천에 위치한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6월에는 해양 안전과 해양 환경보호 활동 추진을 위해 해양경찰청, 재난안전교육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형지는 해양 안전과 환경보호 홍보에 적극 협력하겠다는 뜻을 전하며 3천만 원 상당의 구명조끼를 해양안전물품으로 제공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인천에 자리를 잡은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펼쳐온 노력들이 인정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쏟으며 환경과 사회를 위한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