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에서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상품 기획전을 18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상품 기획전을 모니모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금융네트웍스> |
펫 상품 기획전에는 삼성화재, 삼성카드와 삼성증권이 참여한다.
삼성화재는 모니펫 반려견·반려묘보험을 개발해 선보였다.
삼성화재 펫보험은 모니모 전용 신상품으로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가입할 수 있다. 기존에 판매되던 펫보험과 비교하여 자기부담금 고액 구간 운영을 통해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보상비율 다양화 및 반려동물 사망 보장금액을 확대하는 등 고객 선택권을 높였다.
게다가 동물등록증 할인 혜택으로 보험료를 절약할 수도 있다. 동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등록증을 촬영하여 등록사진을 업로드하면 월 납입보험료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쇼핑몰 할인을 주요 혜택으로 제공하는 ‘삼성iD 펫 카드를 내놨다.
삼성iD 펫 카드는 반려생활의 필수 업종인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에서 이용할 때 30%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iD 펫 카드는 펫보험을 포함하여 모든 손해보험 결제금액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결제, 커피, 편의점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드는 자금을 모으기 위한 적립식 펀드를 기획전에 내놨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관심 가질만한 테마를 선정하여 테마 관련한 다양한 금융상품들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