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 오픈, "온라인 럭셔리 쇼핑 새 기준"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7-03 11:33: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명품 뷰티 브랜드만 다루는 전용관을 열었다.

쿠팡은 3일 에스티로더와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헤라, 록시땅 등 모두 16개 국내외 명품 뷰티 브랜드가 우선 입점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쿠팡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 오픈, "온라인 럭셔리 쇼핑 새 기준"
▲ 쿠팡이 명품 뷰티 브랜드만 다루는 전용관 '로켓력셔리'를 3일 오픈했다. <쿠팡>

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각 브랜드별 한국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상품은 일부를 제외하면 모두 ‘로켓럭셔리 박스’로 포장돼 배송된다. 고급 상품을 구매했다는 고객 경험을 위한 조치라고 쿠팡은 설명했다.

로켓럭셔리 상품은 지인에게 선물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로켓선물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로켓럭셔리는 세분화된 전문관으로 구성돼 있다. 선물관, 신상품, 베스트상품 등으로 나누어 쇼핑의 목적에 따라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브랜드를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럭셔리 브랜드관을 제공해 개인 취향에 따라 브랜드별 쇼핑도 가능하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패키지로 묶어 구성한 단독 기획 세트도 준비돼 있다.
 
로켓럭셔리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향수, 헤어·바디 등 전체 10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쿠팡은 명품 뷰티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유료 멤버십인 와우멤버십 회원들에게는 기존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부문 대표는 “로켓럭셔리는 쿠팡에서 인증하는 본사 정품 상품만을 선보이므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다”며 “로켓럭셔리가 온라인 럭셔리 쇼핑의 뉴노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