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런던에 '불닭 팝업스토어' 연다, 현지 백화점과 극장에 6일까지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0-31 10:09: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양식품 런던에 '불닭 팝업스토어' 연다, 현지 백화점과 극장에 6일까지
▲ 삼양식품이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대표 브랜드 '불닭'을 알렸다. 삼양식품은 11월6일까지 런던 현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불닭볶음면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삼양식품>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유럽에서 열린 국제 영화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한 것을 계기로 현지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삼양식품은 영국 런던 현지에서 진행된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의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K컬처를 사랑하는 유럽 현지에 불닭 브랜드를 알렸다고 31일 밝혔다.

런던아시아영화제는 19일부터 30일까지 런던의 레스터스퀘어 오데온 럭스 극장을 비롯해 시내 주요 극장 5곳에서 진행됐다.

삼양식품은 19일 열린 오프닝쇼에서 500여 명의 방문객들에게 불닭 브랜드 제품과 관련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불닭소스와 까르보불닭소스를 활용해 만든 닭강정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삼양식품은 11월6일까지 런던 현지의 백화점 및 극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가 불닭볶음면을 활용해 직접 개발한 메뉴를 판매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런던아시아영화제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한 것은 유럽 현지 소비자에게 불닭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K컬처, K콘텐츠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NH투자 "웹젠 '뮤' IP 노후화로 실적 성장 둔화, 하반기 3종 신작 출시"
LS증권 "현대백화점 면세점 최악의 영업상황 지났다, 하반기 실적 개선 기대"
신영증권 "한미약품 1분기 자회사 실적 아쉬워, 장기적 관점서 주식 투자해야"
흥국증권 "동원산업의 동원F&B 100% 자회사 편입은 기업가치에 긍정적"
미래에셋증권 "한샘 1분기 실적 기대이하, B2C 핵심 리하우스 성장률 부진"
현대차 아이오닉5·코나EV 생산 일시 중단, 미국 관세 인상과 유럽 보조금 폐지로 주문..
미래에셋증권 "녹십자 1분기 흑자전환, 2분기부터 혈액제재 매출 다시 증가"
무신사 창사 이래 첫 비상경영 체제로, 1분기 거래액 내부 목표치 밑돌아
비트코인 1억2235만 원대 상승, 미국 포함 주요 국가 경기부양책에 유동성 확대 기대
미래에셋증권 "휴젤 톡신·필러·화장품 세 바퀴 구르네, 내년 매출 5천억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