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3-29 11:16: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애슬래저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골프웨어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제이앤제이인터내셔널컴퍼니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를 인수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다음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골프' 로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이컬러이즈는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고 멋있게 연출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와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는 4월 골프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골프' 론칭을 앞두고 지난해부터 관련 인재영입과 인프라 구축에 힘써왔다. 이번 인수를 계기로 골프웨어 전문인력과 조직을 확보하게 돼 골프웨어사업에 탄력이 붙게 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새로운 골프웨어 소비층 유입이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골프웨어시장 진입 초기부터 빠르게 규모를 늘려가며 입지를 다진다는 전략을 세웠다.

특히 운동을 좋아하는 2040세대 남녀를 주요 고객층으로 삼고 이후 모든 연령층으로 고객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젝시믹스 골프는 디자인과 품질을 높이고 실용성과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차별점을 내세워 시장을 공략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인수는 젝시믹스가 인도어를 넘어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까지 확장하는 계기가 되겠다”며 “젝시믹스가 가진 브랜드 파워와 마이컬러이즈의 골프웨어 관련 전문성으로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재계 뉴리더] '사촌경영' LS그룹 오너 3세대 부상, 2030년 '3세 시대' 첫 ..
영업 치우친 4대 금융 은행장 인사, 밸류업 챙길 지주 CFO 무게감 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윌리엄 김 '최후 시험대', 패션 반등 해법 여전히 '안갯속'
기후보험 3월 첫 도입, 이상 폭염·폭우에 수익 창출 가능성 보험사 '술렁'
TSMC "최신 반도체 기술 대만에 유지" 의지 재확인, 트럼프 압박에 선제 대응
삼성물산 한남4구역서 1등 자존심 지켜, 오세철 '도시정비 왕좌' 등극 청신호
세계 증시 뒤흔든 양자컴퓨터 기술 상용화, 한국은 아직 걸음마도 못 떼
SK바이오팜 '제2 세노바메이트' 찾기 분주, 이동훈 미국망 활용해 수익 극대화
탄핵정국에 빛나는 민주당 잠룡, 김동연 우원식 경제·외교 의미심장한 몸풀기
트럼프 2기 정부 내일 출범, 캐나다 25% 관세에 배터리 소재 업계 '좌불안석'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