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 제휴 기념해 M포인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11-15 14:3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돼 온라인쇼핑 플랫폼 ‘M포인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 제휴 기념해 M포인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
▲ 현대카드는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M포인트몰에서 디즈니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M포인트 9900포인트에 판매하고 구매 회원 선착순 10만 명에게 1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준다.

또 온라인으로 현대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에 따라 디즈니플러스 최대 3개월 이용권을 준다.

현대카드는 앞으로 디즈니플러스와 데이터 분석 등으로 협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디즈니플러스는 12일 국내서비스를 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