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 제휴 기념해 M포인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11-15 14:3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돼 온라인쇼핑 플랫폼 ‘M포인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 제휴 기념해 M포인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
▲ 현대카드는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M포인트몰에서 디즈니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M포인트 9900포인트에 판매하고 구매 회원 선착순 10만 명에게 1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준다.

또 온라인으로 현대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에 따라 디즈니플러스 최대 3개월 이용권을 준다.

현대카드는 앞으로 디즈니플러스와 데이터 분석 등으로 협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디즈니플러스는 12일 국내서비스를 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LS '에식스 상장' 주주 반발에 입장문, "투자유치·유상증자·차입 등은 현실적으로 불..
에너지전환포럼 기후공약 실전교육 세미나 개최, 2026 지방선거 대비
[컴퍼니 백브리핑] 홈플러스 상환전환우선주 회계처리는 분식인가
애플 '폴더블 아이폰' 2천 달러에 출시 전망, 올해 판매량은 800만 대 추정
[현장] 시민사회 탄소중립법 개정 졸속 추진 놓고 성토, "기업 고려해 기후위기 대응 ..
이재명, 미국 '반도체 관세' 압력 두고 "심각하게 우려 안 해" "관세 올리면 반도체..
[현장] 타임폴리오자산운용 ETF 브랜드 'TIME'으로 재단장, 김홍기 "액티브형 E..
체리자동차 올해 전고체 배터리 전기차 출시 계획, "최대 1500㎞ 주행" 주장
차이나텔레콤 '100% 화웨이 반도체' AI 공개, 엔비디아 의존 탈출에 속도
노무라 "삼성전자·SK하이닉스, 2030년까지 미국에 120조 투자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