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위메프, 서울지역 전통시장과 손잡고 전용관 만들어 시장별 명물 판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8-27 17:43: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위메프, 서울지역 전통시장과 손잡고 전용관 만들어 시장별 명물 판매
▲ 위메프는 광장시장과 인헌시장, 용문시장, 신중부시장, 방산시장, 마천중앙시장의 명물을 소개하는 '서울시 전통시장 전용관'을 운영하기로 했다. <위메프>
위메프가 서울지역 전통시장과 손잡고 시장을 대표하는 명물상품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상생마켓 코너에 '서울 전통시장 전용관'을 열고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 6곳의 유명 먹거리와 특화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광장시장에서는 명물로 인기가 많은 '순희네 빈대떡'을 28일 하루동안 판매한다.

인헌시장에서는 장호덕의 손만두세트를, 용문시장에서는 요리반상회의 용문해장국과 농우축산의 국내산 생오겹살을, 신중부시장에서는 기원물산의 구운 곱창김과 부산상회의 진부령 자연건조 황태채 등을 내놨다.

방산시장 대표상품으로는 정희산업의 에코백과 디엔제이의 라벨 택과 실걸이 핀, G2의 부직포 가방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근 전통시장 방문 손님이 급감하면서 점포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 많다"며 "온라인 전통시장 상점으로 상인들은 새로운 판로를 넓히고 소비자는 전통시장 우수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현대차·기아 11월 유럽 판매 작년보다 0.2% 늘어, 판매량 2개월 연속 5위
[23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장동혁 대표는 청개구리, 국힘은 청개구리당"
코스피 3거래일 연속 상승 411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83.6까지 올라
식품업계 후계자 승진은 빛처럼 빨라, 직원 처우·제품 개발 투자는 느림보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 2.6조에 독일 ZF ADAS 사업 인수, 올 들어 2번째 대형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AI에 훈련기 'T-50' 수출품에 엔진 공급, 4728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