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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폴더블폰 관리서비스 내놔, 파손 보장에 정품 케이스 제공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8-26 11: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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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3과 갤럭시Z플립3 등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스마트폰 관리서비스를 내놓는다.

삼성전자는 27일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국내에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 폴더블폰 관리서비스 내놔, 파손 보장에 정품 케이스 제공
▲ 갤럭시Z폴드3 레더 플립 케이스. <삼성전자>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인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 서비스에 정품 케이스 제공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가입고객은 파손 보장을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수리를 3회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 동안 구독하면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과 비교해 비용을 최대 30% 절감할 수 있다.

갤럭시Z폴드3 구매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위드(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1만5900원이다.

갤럭시Z플립3 구매고객은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중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8900원이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으로 2주 뒤에 1번째 케이스를, 6개월 뒤에 2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27일부터 10월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 모바일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모바일생활을 펼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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