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NS홈쇼핑, N플루언서와 라이브방송 확대해 MZ세대 공략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7-13 10:55: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S홈쇼핑이 ‘N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MZ세대(1981~2000년 출생)를 공략한다.

NS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n라방의 고객 확대를 위해 N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N플루언서와 라이브방송 확대해 MZ세대 공략
▲ 7일에 방송한 n라방X라방오락관의 하림삼계탕 방송 장면.

N플루언서는 쇼핑호스트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플루언서 등으로 구성된 n라방의 공식 진행자 그룹이다.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SNS 트랜드 상품 개발은 물론 공동 마케팅활동을 위해 6월1일 출범했다.

NS홈쇼핑은 N플루언서와 사전 바이럴 마케팅,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국 특산품과 SNS 트랜드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며 MZ세대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14일 오후 9시에는 제주도 인플루언서 ‘코코보리’가 제주도 무항생제 돈마호크 특별전을 방송한다. 

16일 오후 3시에는 N플루언서 ‘예퍼’의 감성 스니커즈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18일 오후 9시에는 6월 큰 사랑을 받았던 ‘라방오락관’의 하동가곰탕 특집 앙코르 방송을 준비했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N플루언서의 영향력을 활용한 사전 바이럴 마케팅과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통해 n라방의 고객층과 카테고리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트랜드 상품 개발과 전략 상품의 활성화를 위해 N플루언서와 협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유엔 생물다양성과학기구 미국 탈퇴에 유감 표명, "과학적 사실 바꿀 수 없어"
현대차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아틀라스', 씨넷 선정 '최고 로봇상' 수상
GM 'LG엔솔에 공장 매각' 이어 전기차 전략 더 후퇴, 구조조정에 대규모 손실
KB증권 "삼성전자 목표주가 상향, 올해 메모리반도체 영업이익 133조 전망"
AI전력 수요에 미국과 유럽 재생에너지 관련주 상승 릴레이, 화석연료는 답보
영화 '아바타:불과재' 관객 수 500만 넘어서, OTT '모범택시3' 3주 연속 1위
한국투자 "네이버 커머스부문 고성장, 두나무 인수도 긍정적 변화"
현대차·기아 딥엑스와 로봇용 AI칩 개발 완료, 올해부터 병원·호텔 등에 적용
IM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상향, 수주 확대에 따른 매출 증가 안정적"
하나증권 "미국 석유기업 트럼프 회동 기대감, 에쓰오일 SK이노베이션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