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OK금융그룹, 대표 캐릭터 읏맨 활약 담은 새 브랜드 광고 선보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7-06 11:06: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OK금융그룹, 대표 캐릭터 읏맨 활약 담은 새 브랜드 광고 선보여
▲ OK금융그룹은 7월부터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금융 세로보기’편을 방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 OK금융그룹 >
OK금융그룹이 대표 캐릭터 ‘읏맨’의 새 광고를 선보였다. 대한민국 금융을 부정하는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OK금융그룹은 7월부터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금융 세로보기’편을 방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도 기존 광고와 동일하게 ‘올바른 금융생활 응원’을 주제로 B급 감성을 더했다.

읏맨이 대한민국 금융 자체를 부정하는 은맨을 물리치며 서민들을 지켜낸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은맨은 ‘은’을 회전하면 영단어 ‘NO’가 된다는 점에서 비롯된 악당이다. ‘읏’을 회전하면 영단어 ‘OK’가 된다는 점에 착안한 OK금융그룹 캐릭터 읏맨과 대비된다.

새 광고는 글자를 세로로 돌린다는 의미의 ‘세로보기’와 ‘새로보기’의 발음이 유사하다는 점을 활용해 금융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OK금융그룹의 브랜드 정신을 담았다고 OK금융그룹은 설명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여러 금융 악당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금융 영웅 읏맨의 활약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OK금융그룹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브랜드마케팅으로 고객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