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수원점,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5-07 11:04: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백화점 수원점이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7일부터 8월5일까지 ‘제이림 마켓’ 팝업 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 ‘제이림 마켓’ 팝업 스토어.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제이림의 양말을 포함해 의류, 잡화, 식품 등 2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56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혜주씨의 여성의류 브랜드 리아쥬르, 송세라씨와 박정진씨의 캐주얼 브랜드 오룩소, 뷰티 브랜드 르까레, 카페 라토커피,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로얄멜팅클럽 등이다.

수원점은 제이림과 협업해 8층에 체험형 고객 휴게공간을 구성한다. 제이림의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곳곳에 구현하고 인플루언서들의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한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출연해 행사와 판매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8일 오후 6시30분에는 제이림의 정찬우씨가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와 제이림의 콘셉트로 새로워진 고객 휴게공간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6시30분에는 김인욱씨가 라토커피의 커피를 판매한다.

감도훈 롯데백화점 수원점 점장은 “이번 팝업행사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원점은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역동적 점포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박수현 "부동산 공급대책 마련돼 놓아, 발표 시점은 종합적 고려"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맞아 식음료 특집행사, 모든 지점서 최대 30% 할인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