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생명 모바일 암보험 내놓고 이벤트, 김인석 "현명한 소비에 혜택"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11-02 11:01: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생명이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암보험을 출시했다.

하나생명은 12월31일까지 ‘내가 픽(PICK)한 암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연납보험료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하나생명 모바일 암보험 내놓고 이벤트,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52546'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인석</a> "현명한 소비에 혜택"
▲ 하나생명은 12월31일까지 ‘내가 픽(PICK)한 암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연납보험료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하나생명>

내가 픽(PICK)한 암보험은 위암, 대장암, 폐암, 간암, 담도 및 담낭암, 췌장암, 남성특정암, 여성특정암, 소액암, 암사망 보장 가운데 필요한 보장만 선택해 설계할 수 있는 미니암보험이다. 

하나생명은 암(소액암 제외) 진단을 받은 고객에게 진단자금 1천만 원을 지급한다.

하나생명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보험진단서비스를 체험한 선착순 1만1111명에게 던킨도너츠와 커피를 주는 행사도 연다.

보험진단서비스는 다른 보험사에서 가입한 상품을 포함해 모든 보험상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의 보험 가입내역을 분석하고 추가 보장이 필요한 부분에서 보험상품을 추천한다.

김인석 하나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들이 하나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충분히 이용하고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험 진단서비스로 보험 가입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필요한 암만 골라 가입하는 현명한 소비에 연납보험료의 10%를 돌려받는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같은 장소 산재 사고는 미필적 고의 살인" "상습 사고 기업 주가 폭락하게"
하이트진로 '하이트' 역사의 뒤안길로, 김인규 '존재와 시간' 보다 수익성 중시
삼성전자 테슬라와 파운드리 협력에 회의론, 로이터 "고객사 확보에 불리"
[오늘의 주목주] '루마니아 기대감' 현대로템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1%대 내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230선 반등 마감, 4년 만 최고치 경신
[현장] 케어젠 정용지 "의약품에 목매지 않겠다", 먹는 비만치료제 '코글루타이드' 건..
[4대금융 CFO 4인4색] 주주환원 새 기준 제시한다, KB금융 양종희호 새 곳간지기..
삼성전자 이재용 미국 워싱턴행, 한미 관세협상 지원하고 주요 고객사 만날 듯
SK온 1조 규모 정부 1차 ESS 입찰서 완패한 이유는?, 이석희 후속 입찰서 자존심..
'테슬라 잭팟' 장기부활 신호탄 쏜 삼성전자, 8만 넘어 '10만 전자'까지 가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