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그룹, 계열사 17곳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26일부터 열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10-25 13:54: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그룹 17곳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가 열린다.

신세계그룹은 26일부터 31일까지 SSG닷컴,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등 17곳 계열사에서 대규모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가 진행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그룹, 계열사 17곳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26일부터 열어
▲ 신세계그룹은 26일부터 31일까지 17곳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6200개 브랜드의 40만 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구찌, 프라다와 생로랑 등 명품 브랜드의 클러치, 크로스백 등 상품은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판다. SSG닷컴은 이를 위해 수입업체와 6개월 전부터 협의를 벌였다.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 4만 원 이상 주문을 포함해 20만 원 넘게 물건을 구매한 고객에는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알비백’을 준다.

또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이 쿠폰은 10만 원 이상 물건을 살 때만 쓸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6일부터 31일까지 자체 인터넷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패션, 뷰티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대상 패션 브랜드는 아르마니,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끌로에, 제이린드버그 등이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화장품 브랜드도 포함된다. 

델라라나, 보브, 슈티디오 톰보이 등 브랜드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토즈, 끌로에, 로에베, 발리 등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1일 하루만 선착순으로 ‘상생꾸러미’를 1만 원에 판매한다. 30일 오후 6시부터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도 받는다.

상생꾸러미는 간장, 굴소스, 참기름, 포도씨유, 파스타소스 등 3만 원 상당의 식재료로 구성됐다. 

간편결제서비스인 ‘쓱페이’와 연계한 행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세계그룹은 쓱데이 행사기간에 SSG페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초대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만 명에게 쓱머니, 아쿠아필드 연간 이용권 등 경품을 준다. 초대장 이벤트는 하루 1번씩 참여할 수 있다. 

31일에는 쓱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11만 명에게 최대 3만 원을 쓱머니로 돌려주는 ‘100% 당첨 페이백 이벤트’도 연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쓱데이 행사는 올해 초부터 준비에만 모두 8개월이 넘게 걸렸을 만큼 공을 들였다”며 “특히 온라인 채널 행사를 강화했으며 오프라인 매장도 철저한 방역을 실시해 안전한 매장을 만드는 데 힘을 쏟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농심 글로벌에서 저변 확대 지속 중, 올해 매출 3.5조 전망"
호주 당국 포스코 '녹색철강' 계획 수용, "수소 도입 전까지 메탄가스 사용 불가피" 
BOA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계약 이르면 9월 체결"
넷플릭스 '케데헌' 성공 한국 기업에 과제 안겨, 블룸버그 "지재권 지켜야" 논평
솔루스첨단소재, SK넥실리스 전지동박 특허소송에 반박서 제출 "근거 없는 분쟁 확대" 주장
국민의힘 김민수 '헌재 탄핵 불복', "윤석열 대통령 부부 석방하라"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 2분기 일본서 60% 증가, 점유율 3위에 올라
영국 보수당 "탄소중립은 국민에 지나친 부담, 북해 화석연료 채굴 확대해야"
SK증권 "미국 대중 반도체 장비규제, 삼성전자·SK하이닉스에 장기적 악영향"
가디언 특별사고 "트럼프 탓에 기후변화 부정론 확산" "미국 중심으로 대응보도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