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8일부터 9월11일까지 자체 제작한 보드게임인 ‘NH마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추석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보드게임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9월11일까지 자체 제작한 보드게임인 ‘NH마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추석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예·적금이나 (청년우대형)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뒤 인터넷뱅킹이나 NH스마트뱅킹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천 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NH농협은행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NH마불은 인기 보드게임인 ‘부루마불’과 협력해 한정 제작한 상품이다.
기존 보드게임에 NH농협은행만의 정체성을 녹여 어린이들에게 금융지식 및 국내 주요 도시와 관련된 지식을 전달한다.
국내 농산물 주요 산지 등을 기재한 황금열쇠로 30여 곳의 농산물 주요 산지를 알리며 농업·농촌의 관심도를 높였다.
손병환 NH농협은행 은행장은 “코로나19와 폭우에 따른 피해를 잘 극복하고 온가족과 함께 풍성한 추석 보내길 바란다”며 “농업·농촌에 많은 애정과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