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병환 NH농협은행장(왼쪽)이 7월28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진행한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에서 깜짝퀴즈의 정답을 맞춘 직원에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
손병환 NH농협은행 은행장이 디지털부문 임직원들과 소통했다.
NH농협은행은 28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은행장과 함께하는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손병환 은행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디지털부문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토론회는 이상래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의 ‘농협은행 디지털 발전방향’ 발표를 시작으로 △디지털전략부 △디지털채널부 △디지털마케팅부 △데이터사업부 △올원뱅크센터Cell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순서로 부서별 업무추진 현황 및 추진과제를 점검했다.
손 은행장은 연사로 나서 디지털금융의 비전을 제시하고 직원들의 발표에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손 은행장은 “고객은 농협은행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농협은행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해야 한다”며 “고객이해 기반의 차별화된 디지털금융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디지털 휴먼뱅크 구현을 위해 모든 직원들의 역량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