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정보와 투자상담 등을 제공하는 자산관리서비스를 내놨다.
삼성증권은 온라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플러스(smart+)’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온라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플러스(smart+)’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증권> |
스마트플러스는 고객들이 온라인이나 전화 등 비대면 방식으로 맞춤형 투자정보와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투자정보서비스는 종목 추천뿐 아니라 시황, 투자전략부터 보유종목에 관한 사후관리 정보까지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디지털 투자정보 구독서비스’와 ‘종목 추천서비스’로 구성된다.
종목 추천서비스는 ‘삼성퀀트20’, ‘나만의 AI’, ‘고수들의 종목’, ‘뉴지랭크’ 등 모두 4종의 추천종목 가운데 하나를 고를 수 있다.
투자상담서비스는 고객이 상담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투자상담 예약서비스’와 한 달에 1번씩 정기적으로 투자상담을 제공하는 ‘에셋 메이트’와 원격으로 프라이빗뱅커(PB)와 상담할 수 있는 ‘원격 투자상담서비스’로 구성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