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대웅제약, 정장 브랜드 지이크와 협업해 '우루사' 활용 패션상품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6-26 11:40: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웅제약이 국내 판매 1위 간기능 개선제 ‘우루사’를 활용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웅제약은 대표제품인 우루사와 젊은 감성의 정장 브랜드 ‘지이크(SIEG)’가 협업(콜라보레이션)해 여름 한정으로 패션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 정장 브랜드 지이크와 협업해 '우루사' 활용 패션상품 내놔
▲  우루사X지이크 콜라보레이션 제품.

각 제품에는 우루사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곰'의 이미지를 복고풍 감성을 담아 귀엽고 캐주얼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최근 뉴트로 디자인으로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팀이 협업해 우루사의 브랜드 정통성까지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남성 직장인의 필수품인 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 3종이다.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제'라는 우루사의 콘셉트를 고려해 업무에 지친 직장인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우루사와 지이크의 협업제품은 신원몰과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내 지이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6월26일부터 7월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박민정 대웅제약 우루사 브랜드매니저(BM)는 “60년 전통 브랜드 우루사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지이크의 패션상품 발매에 협업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밀레니얼(20~30대)세대 직장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